신진 안무가 '김동일'안무가가 참가한 신촌 거리 즉층무용공연

 신진 안무가 '김동일'안무가가 참가한 신촌 거리 즉층무용공연

 

 

제가 살았던 6개월 간의 신촌라이프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데 그 중하나가 바로 이런 공연과 문화행사들입니다. 무엇보다 저녁마다 벌어지는 버스킹의 향연!

뿌잉3

오늘 이야기할 사람은 신진 안무가인 '김동일' 안무가가 참여한 신촌 거리 즉흥무용입니다.^^ 저 단체는 아마 신촌의 가장 유명한 무용교육? 플랫폼? 등 다양한 의미로 표현가능한 탄츠스테이션의 선생님과 수강생 분들로 기억됩니다.

 

즉흥이라는건 무엇일까요? 전체 흐름속에서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자신을 표현하고 주제를 표현하는 것?

그냥 막 움직이는 것도 즉흥일까요?

 

 

티셔츠에 새겨진 탄츠로고가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잠깐의 역동적인 동작들이 나왔었지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저는 이런 형태의 즉흥현대무용을 좋아하나봅니다. 이 영상을 아직도 틈틈히 볼 정도니 말이지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1번 영상입니다. 규칙만 있을뿐 그 상황 하나하나가 즉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재미있고 더 에너지와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번 영상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일렬로 개별 즉흥을 보여주는 모습인데 정말 사람은 각각의 매력이 있나봅니다. 춤도 저렇게 다르니 말이죠.

 

 

이것도 하나의 작품이라서 전체를 올릴 수는 없지만 이렇게 일부는 괜찮겠죠!?

그래도 문제가 된다면 삭제처리하겠습니다.

 

신진 안무가 '김동일' 안무가를 응원합니다!

 

by 춤추는 공학도

 

 

 

Tags

Read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