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 데이트 코스] 홍대 민트바이마마 / 테라스 칵테일

[ 홍대 데이트 코스] 홍대 민트바이마마 / 테라스 칵테일 


즐거운 주말들 보내셨나요!? ^^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 위치한 테라스 칵테일 바인 민트바이마마입니다! 이 가게 근처에는 몇몇 괜찮은 바가 더 있으니까요, 취향따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진토닉(7천), 코로나리따(1만4천)이렇게 마셨습니다. 진토닉이 햐... 잘 믹싱해주시더라구요, 은은한 그 향이랑 맛이 깔끔하면서 시크한 그 맛, 반할뻔 했습니다^^. 반면 코로나리따는 그냥 정말 달달하면서 일상적인 맛이였구요, 다음번엔 다른 칵테일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민트바이마마! 가게 이름도 이쁘고 노래 선곡도 정말 좋구요,  테라스 분위기의 바에서 상큼한 주말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특히, 테이블의 초록빛이 정말 이쁜데요,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



이번엔 파란 빛으로 물들었네요, 제 셔츠 색상과 테이블이 멋진 조화를 이루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모델 포스는 아니네요... 슬퍼라 ㅜ



이번엔 핑크빛입니다.  은은한 색색의 빛으로 변하는 테이블에 앉아서 한주를 마무리하는것도 좋네요!?^^



가게 전경사진인데요, 뭐 원하시는 테이블에 앉아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핫 정보하나, 금/토 저녁에는 테이블에서 누가 춤을 춘다던데...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급하게 찍느라 살짝 흔들린 사진, 죄송합니다^^;

춤추는 공학도의 평점 : 4점.

(분위기 : 최상, 가격 : 다양, 맛 : 상(진토닉 굿잡!))

 노래선곡이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집에가기 싫었던 힐링 플레이스.



by 춤추는 공학도







Tags

Read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