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 게스트하우스 후기 ]





진주 게스트 하우스, 이 얼마나 심플한 이름인가? 심플함 속에 세련됨과 개성이 살이있는 그 곳, 경남 진주시 남강로 633번길 9-3에 위치한 진주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해보았다.

진주 남강 유등 축제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하였는데 진주성과도 매우 가까워서 최적의 숙소 선정이 아니였나 싶다. 사장님 내외의 친절한 안내와 깔끔한 시설, 시크한 인테리어와 세세한 디테일까지 놓칠 수 없는 게스트하우스의 모습,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다르다. 타일이 변화하고 꽃과 식물들이 환하게 반겨준다.



수 많은 수기들과 귀여운 인형들, 나도 하나 쓰고 왔어야 되는데 새벽차로 정신없이 나오느라 그럴 여유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다음엔 꼭!



우리가 밤을 지세웠던 입구의 중앙홀, 커피포트부터 약간의 과일,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다. 잔잔한 음악과 충분한 의자 숫자는 우리 10명의 맴버들을 수용하고도 남을 공간이였다.



층마다 반겨주는 디테일한 인테리어들, 잠깐 쉬어갈 공간과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다양한 책들이 배치.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파란색의 신발장과 하얀색의 화장실, 넓고 깔끔하다.




에어컨, 와이파이 서랍, 등등 세부적인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4개의 침대, 우린 4인실 밑에 친구들은 6인실을 사용하였다. 



입구의 귀여운 강아지(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진주 게스트 하우스 안내

The Family Hotel


주소 : 경남 진주시 남강로 633번길 9-3

Tel : 055.745.4600 / HP : 010.9490.6711

객실요금

- 도미토리 6인/4인실 : 2만원대

- 1인/2인/3인실 : 4-5만원내외



BY 춤추는 공학도



Tags

Read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