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엑스 맥주 축제 ] 신나는 낮술 후기


오픈 슬라이드는 요즘 트렌드인 그림에 대문작만한 화이트 키워드!? ㅎㅎ


안녕하세요, 맥주 팬 여러분!!! 삼성역에서 입장료 무료인 맥주축제가 열려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엑스 맥주 축제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수제 맥주들을 모아놓은 축제인데요 실상은 뭐 맥주 마케팅 축제랄까요? 


샘플러도 비싸고 그렇지만 ㅜㅜ

맛은 최고!? ㅎㅎ


수제 맥주 애호가분들의 많은 참여로 낮술이라는 즐거운 행복을 공유하였답니다. 축제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요즘 에일 맥주가 유행이라 기본 에일이나 IPA같은 맥주가 주류를 이루었지만 흑맥주나 다른 유형의 맥주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7장 셋트의 샘플러를 20,000원에 구매하여 저 작은 잔으로 다양한 맥주를 맛보았습니다.

 작을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7잔이라는 양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바이젠의 바이스가 달콤하게 맛있었답니다.



스페인의 생햄 '하옹'이라는 맛있는 요리는 아쉽게도 패스하고 저희는 빠에야를 먹었어요. 

그냥 밥인데 맥주랑 먹으니 이것도 별미랄까요? ㅎㅎ



코엑스 맥주 축제 평점 : 3.5점

굉장히 상업적이지만 맛있는 다양한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마케팅적인 부분에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축제로써 성장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by 춤추는공학도



Tags

Read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