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스시 홍대점] 오늘은 회 한 사바리 어때?



비오는 일요일 오후였습니다. 갑작스런 호출로 만난 누나들 덕에 탈곡기가 무엇인지 알게된 신나는 하루,

굉장히 당황스러웠습니다.^^  뭐 신나기도 했구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홍대의 신선도횟집입니다. 가격대는 상당하지만... 회가 괜찮았어요. 비오는 날에 회를 먹다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가 SOSO! 




첫번째 메뉴인 초밥세트와 연어회! 연어가 맞나... 아무튼! ㅎㅎ



부족해서 초밥 10pc 더 시키고 했더니 늦게나마 나온 우동과 튀김, 서비스 등등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소주가 술술술~ 2병을 1인당 한병씩 훅훅 ㅎㅎ



신선도스시 홍대점 평점 : 3.5점

나쁘지 않다. 가격이 너무 강력하다. 스시가 원래 비싸지만... 소주를 먹다보니 과소비를 해버리는 단점... 탈탈 털려 탈곡기 청년 탄생.



by 춤추는 공학도




Tags

Read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