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ODAFE] M.O.S 선정 - 당신의 하루는 안녕하십니까?

 
MODAFE Off Stage - M.O.S
 
5.24(일) 3PM 마로니에공원  * 무료!!!

무용뿐 아니라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예술성을 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실험적이며 박력 있는 무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사)한국현대무용협회가 주최하는 제33회 국제현대무용제 (모다페)가 5월 23일부터 31일까지 '본능을 깨우는 춤'이라는 주제 아래 춤을 통해 삶의 본질을 이해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세계현대무용을 이끄는 이스라엘 무용단이 개폐막작을 장식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해마다 모다페에서 한국 무용계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우수한 안무자들을 배출해 낸 차세대 안무가 발굴 프로그램 SPARK PLACE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개최된다. 해마다 대중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다페는 극장내의 메인 공연프로그램 외에 무료 공연, 관객과의 대화, 포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라는 내용의 국제현대무용제에 저희 모임이 선정되었습니다.

 

공연날짜는 위의 15년 5/24(일) 마로니에 공원에서 3시부터 진행되며 저희 말고도 다른 몇 팀들이 순서를 이루고 있습니다.

 

힙합댄스로 시작했던 저의 몸치 댄스는 군무 -> 안무 -> 즉흥 몸짓까지 다양한 장르를 경험하면서 여전히 뻗뻗하지만...

6번째 공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무용이란 참으로 묘한 것이죠!?

처음엔 사람을 만나려다가,

어느덧 리듬감을 즐기다가,

단순히 움직임이 좋아서,

 

다음은 무슨 이유가 될지는 모르지만

 

움직임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모임의 대학생 예술가 DUCK양(!?)의 모임 프로필 입니다!

 

 

by 춤추는 공학도

 

 

 

Tags

Read Next